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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시대에 "안아집트"라는 도시가 있었다. 성북천을 중심으로 부흥한 이 문명은 그들만의 문자를 가지고 있었다. 최근에 안아집트 시절부터 세워져있던 건축물 "J공학관"의 벽면에서 무수히 많은 벽화들이 발굴되서 화제가 되고있다.
고대 안아집트인들의 문자는 자연의 모습을 본따 만든 문자이며, 그 문자의 생김새는 아래 그림과 같다.
J공학관에서 얻어낸 벽화들은 매우 크고 많았기 때문에 사람의 눈으로 일일히 글자를 번역할 수가 없었다. 따라서 컴퓨터를 이용해 자동으로 글자들을 찾아내고자한다. 벽화그림이 흑백이미지로 주어졌을 때, 이 벽화에 써져있는 글자들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
입력은 여러 테스트케이스로 이루어져있다.
각 테스트케이스는 하나의 벽화그림을 나타내며, 0은 흰색, 1은 검은색을 의미한다. 입력의 크기가 커질 수 있으므로 데이터는 16진수로 인코딩해서 주어진다. 예를 들어 01001101은 4d 로 나타낸다
첫째줄에는 벽화의 높이 H와, 벽화를 인코딩한 데이터의 문자 개수 W가 주어진다. (0 < H ≤ 200, 0 < W ≤ 50)
그 다음 H개의 줄에 걸쳐 벽화그림의 데이터가 주어진다.
벽화그림 데이터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만족한다.
H W가 각각 0 0 으로 주어지면 입력을 마친다.
각 테스트케이스마다 한줄에 하나씩 아래의 포멧을 따라 정답을 출력한다.
Case k: X
k는 테스트케이스의 번호이며(1부터 시작) X는 정답을 나타내는 문자열이다.
X는 벽화에 있는 글자들의 약자들을 모아놓은 문자열인데. 문자들의 약자는 다음과 같다.
Ankh: A
Wedjat: J
Djed: D
Scarab: S
Was: W
Akhet: K
문자가 여러번 등장하면 등장한 횟수만큼 출력하며, X에는 약자가 사전순으로 빠른 문자부터 출력한다.
데이터가 매우 크므로 구글 드리아브 문서로 대체함 https://drive.google.com/file/d/0B2-TGBptV6YjeUNwWmhUcWM2Tms/view?usp=sharing
Case 1: AKW Case 2: AAAAA
World Finals, 2011 - Orlan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