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7 - 술이야!!

Time Limit: 1s Memory Limit: 128MB

Submissions: 237 Solved: 92
Description

엄청난 양의 풀을 먹어치우게 생긴 Jungmin은 이 풀들을 안주삼아 술을 마시기로 했다. 알코올은 뇌세포를 파괴하기 때문에 배부름따위는 잊게 만드는 힘을 가졌기 때문이다.

 

Jungmin이 평소 즐겨찾는 선술집 APLS(Accelerate People's Life Speed)는 그의 집으로부터 정확히 1522m 떨어져있다. 안주로 먹을 풀떼기들을 잔뜩 안고 가서 술을 마신 그는 가게에 있는 술과 안주를 모두 소비해버리고 만취상태가 되버렸다.

이상태로 집으로 돌아가기엔 지금 너무 힘들다. Jungmin은 자신의 몸 상태를 정확히 파악했고, 최소 200m마다 한번씩 벤치에 앉아서 쉬어야지만 정상적으로 걸을 수 있음을 파악했다. 만약 200m보다 더 걷게되면 힘들어서 그 자리에 쓰러져 잠들어버릴테고 잠든 사이에 우연찮게 살아남은 WithCS 조직원에 의해서 역으로 MAL☆SAL★ 당할지도 모른다. 이런 위험한 상황만큼은 피하고싶다.

다행히 Jungmin은 취했어도 완벽한 사람이기 때문에 술집과 집 사이에 있는 벤치의 위치들을 모두 파악한 상태다. Jungmin은 과연 정상적으로 집에 도착할 수 있을까?

Input

입력으로 여러 테스트케이스가 들어올 수 있다.

각 테스트케이스마다 첫번째 줄에는 벤치의 개수 N이 주어진다.

그 다음 N줄에 걸쳐 벤치의 위치를 나타내는 정수 x 가 주어진다. 이 위치는 술집으로부터의 m 거리를 나타내며 0 과 1522 사이의 값을 가진다. 같은 위치에 2개 이상의 벤치가 등장하지 않으며, 0번 위치에는 항상 벤치가 있다.

N으로 0이 들어오면 입력을 종료한다.

Output

각 테스트케이스마다 Jungmin이 집으로 도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출력한다. 가능하면 "POSSIBLE"을, 불가능하면 "IMPOSSIBLE"을 출력한다.

Sample Input
2
0
900
8
1400
1200
1000
800
600
400
200
0
0
Sample Output
IMPOSSIBLE
POSS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