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Limit: 1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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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법적인 이유로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간에 게임을 해보자! 대신 허용하는 게임을 제한하였다. 후후...
오늘 우리가 플레이하는 게임의 이름은 "곱하기 게임"이다. 2명이서 하는 게임인데, 1로 초기화 되어있는 수 p에 서로 번갈아가면서 한번씩 2~9 사이의 수를 곱해 어떤 n ( 1 < n < 4294967295) 보다 크거나 같게 만드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이다. 만약 n=35 이라고 치자. 내가 우선 p에 4를 곱했다면 p = 4가 된다. 그 다음 상대편이 p에 7을 곱하면 p = 28이 되고, 나는 여기에 2를 곱해서 p = 56을 만들었다. p ≥ n 이 되었으므로 이 게임은 내가 승리하게 된다.
프로 게이 머인 Gravek**per는 이 게임을 수백만번 플레이해서 필승법을 거의 완벽하게 익혀냈다. 만약 n이 주어지게 된다면 두 사람이 항상 최선을 다할 때 내가 승리할지 패배할지를 경험적으로 알아낼 수 있다고한다. 하지만 애석하게도 그는 이를 알고리즘화시키진 못했다.
우리는 이 게임의 규칙을 방금 들었다. n이 주어졌을 때 항상 최선을 다하는 두 플레이어중 누가 승리하는지를 알아내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프로 게이 머를 놀래켜보자.
입력은 여러 케이스로 이루어져있다. 각 테스트케이스마다 한줄에 하나씩 게임에서 사용되는 숫자 n이 주어진다. (1 < n < 4294967295)
각 테스트 케이스마다 어떤 플레이어가 승리하는지를 알려주자. 먼저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하면 "Stan wins."을, 나중에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하면 "Ollie wins"을 출력하면 된다.
162 17 34012226
Stan wins. Ollie wins. Stan wi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