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미디어 커머스 브랜더진에서 Frontend 개발자(인턴)을 찾습니다!

onacloud @ 2018-12-07 00:53:23
인플루언서 미디어 커머스 브랜더진에서 Frontend 개발자(인턴)을 찾습니다!
1. 브랜더진은 이런 회사입니다
- 브랜더진은 인플루언서와 디자이너 브랜드 연결을 기반으로 하는 인플루언서 미디어 커머스입니다.
- 인플루언서는 브랜더진에 실시간으로 패션 콘텐츠를 게시하고 소비자는 '소셜 미디어'와 '커머스' 을 갖춘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구매 역량이 있고 좋은 옷을 찾는 밀레니얼 소비자(25~34세)를 타겟으로 하여 '디자이너 브랜드 대중화'라는 목표를 위해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2. 브랜더진은 이렇게 일합니다
- AWS에 서비스 인프라를 두고 있습니다.
- 형상관리/이슈관리를 위해 GitHub을 사용합니다.
- 팀원간의 의사소통은 Slack을 사용합니다. (그 외의 수단으로는 일절 연락하지 않습니다)
- 자율/유연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대에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근무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요일에 출근하셔도 되고 부분적으로 리모트 하셔도 되며, 풀 리모트 하셔도 됩니다.

3. 브랜더진에서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 Frontend Engineer를 구합니다.
- 기존 Frontend 코드베이스(TypeScript+Vue)를 참조하여 새 Web을 개발하는 업무를 하게 될 것입니다.
- Git/GitHub을 통한 프로젝트 협업을 할 줄 아는 분을 우대하지만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branching, 이슈관리, Pull Request, 코드 리뷰 등등)
- React 혹은 Vue를 사용해 웹개발을 한 분을 우대하지만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 AWS 기반 인프라를 다룰 줄 아시는 분을 우대하지만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 새로운 환경에 도전하는 사람을 기다립니다.

4. 관심이 생기셨나요?
- 지원하실분은 recruit@brandazine.kr 로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 문의사항은 010-3086-4633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