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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특징을 가지는 Rectangle 클래스를 만들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작성한 코드는 아래 샘플코드의 YOUR_CODE 부분에 들어가 컴파일 됩니다.
(The Rectangle class) Following the example of the Circle class in Section 9.2, design a class named Rectangle to represent a rectangle. The class contains:
Your code is compiled into the YOUR_CODE part of the sample code below
* Line 1 : 사각형의 너비 (1~1,000 범위의 실수)
* Line 2 : 사각형의 높이 (1~1,000 범위의 실수)
* Line 1 : 사각형의 넓이 (소수점 둘째 자리로 반올림)
* Line 2 : 사각형의 둘레 (소수점 둘째 자리로 반올림)
import java.util.*; 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Scanner sc = new Scanner(System.in); double w1, h1; w1 = sc.nextDouble(); h1 = sc.nextDouble(); Rectangle r1 = new Rectangle(); r1.width = w1; r1.height = h1; System.out.printf("%.2f\n", r1.getArea()); Rectangle r2 = new Rectangle(w1, h1); System.out.printf("%.2f\n", r2.getPerimeter()); } } YOUR_C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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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 10.00
JAVA2015 PE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