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Limit: 3s
Memory Limit: 128MB
A시에서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제노스씨는 싼 값에 가게를 봐줄 사람을 고용한다. 제노스씨는 주로 고등학교 학생을 고용했으며, 이 학생들은 고객들에게 간혹 거스름돈을 잘못 거슬러 줬다. 거스름돈을 더 많이 거슬러주는 학생 때문에 제노스씨는 수익보다 손해가 더 큰 상황에 이르렀다.
제노스씨는 당신이 거스름돈의 액수가 주어지면 학생이 거슬러 줘야할 쿼터(Quarter, $0.25)의 개수, 다임(Dime, $0.10)의 개수, 니켈(Nickel, $0.05)의 개수, 페니(Penny, $0.01)의 개수를 구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주길 바란다. 거스름돈은 항상 $5.00 이하이며, 손님이 받는 동전의 개수를 최소로 하려고 한다. 예를 들어, $1.24를 거슬러 주어야 한다면, 손님은 4쿼터, 2다임, 0니켈, 4페니를 받게 된다.
입력의 첫 번째 라인은 정수 N 으로 총 테스트 케이스의 수를 나타낸다. 그 다음 줄에 오게 될 테스트케이스들은 한 줄로 이루어지며 각 테스트케이스는 cent 단위의 거스름돈을 나타내는 정수 하나로 구성된다.
각 테스트 케이스에 대하여, 데이터셋 번호(1부터 시작), 공백, 스트링을 출력한다. 이때 스트링은 ‘Q QUARTER(S), D DIME(S), n NICKEL(S), P PENNY(S)‘로 Q는 쿼터의 개수, D는 다임의 개수, n은 니켈의 개수, p는 페니의 개수이다.
3 124 25 194
1 4 QUARTER(S), 2 DIME(S), 0 NICKEL(S), 4 PENNY(S) 2 1 QUARTER(S), 0 DIME(S), 0 NICKEL(S), 0 PENNY(S) 3 7 QUARTER(S), 1 DIME(S), 1 NICKEL(S), 4 PENNY(S)